순천시, 청소년 활동 지원 사업 운영단체 공모

순천시, 청소년 활동 지원 사업 운영단체 공모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기자] 전남 순천시는 청소년들의 다양한 활동 장려와 건전한 문화 활동 활성화를 위해 ‘2019년 청소년 어울림마당 및 동아리 활동 지원 사업 위탁 운영’ 단체를 이달 22일까지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문화예술, 스포츠 등을 소재로 공연, 경연, 전시, 놀이 체험의 장을 마련해 지역 내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 활동에 참여할 기회를 마련하는 사업이며 ‘동아리 활동 지원 사업’은 청소년들이 자립적이며 종합적인 동아리 활동을 통해 다양한 특기를 개발·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신청자격은 공고일을 기준으로 최근 3년 동안 순천시 청소년 관련 행사 개최 실적이 있는 순천시에 소재한 청소년 관련 기관·단체(법인, 비영리민간단체)가 신청할 수 있다.



선발 여부는 선정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3월 중 최종 결정되며 선정단체는 4월부터 12월까지 청소년 어울림마당과 동아리 활동 지원 사업을 진행하게 된다.


순천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를 통해 청소년의 자기 주도적 활동을 지원할 수 있는 청소년 어울림마당 및 동아리 활동 지원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청소년 활동에 관심이 높은 단체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기자 ks76664@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