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대, 제29기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 열려

목포대, 제29기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 열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국립목포대학교(총장 박민서)는 지난 5일 오후 5시 목포 샹그리아비치호텔 연회 홀에서 목포대 경영행정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제29기 입학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29기 입학식에는 입학생 67명, 박민서 총장, 최승영 경영행정대학원장, 김신규 교무처장, 이형재 학생취업처장 등 주요 보직교수들과 서오천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장, 위희수 발전위원장, 강문정 고문 및 전 회장단 등 주요 인사 등 총 100여 명이 참석했다.

박민서 총장은 환영사에서 “목포대 최고경영자과정은 1991년 개설돼 28년이라는 유구한 역사 속에 현재까지 1815명의 수료생을 배출해 이 지역을 대표하는 최고의 리더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본 과정을 통해 최고 경영인의 지성과 덕성을 함양하고 원우들간의 새로운 네트워크를 통해 자신을 충전하고 경영자로서의 튼튼한 디딤돌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목포대 최고경영자과정은 우리 지역 CEO 및 리더들에게 변화를 주도하는 경영인, 관리인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새로운 정보를 제공하고, 지식경영 등 효과적인 경영 관리기법을 교수함과 동시에 최고 경영자 상호 간 정보 교류 및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교육과정 운영에 있어 사회 저명인사 및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를 초청해 외부특강을 함께 진행함으로써 사회에 진출한 경영인들에게 최고 수준의 전문적 식견을 습득하는 소중한 기회의 장을 제공하고 있다.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newsfact1@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