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샷] 류수영, 21년 전 이승윤과 함께 찍은 사진 공개…"차력의 핵심은 용기"

류수영이 과거 이승윤과 함께 찍었던 차력쇼 사진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개했다. / 사진=류수영 인스타그램 캡처

류수영이 과거 이승윤과 함께 찍었던 차력쇼 사진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개했다. / 사진=류수영 인스타그램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배우 류수영이 과거 코미디언 이승윤과 함께 찍었던 사진을 공개했다.


류수영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차력. 21년 전. 이승윤. 그냥 깨질때까지 내려칠 뿐. 차력의 핵심은 용기, 인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차력쇼를 선보이고 있다.


앞서 이날 두 사람은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방송에서 이승윤은 "류수영은 절친한 대학교 후배"라며 "한 프로그램에 같이 출연한 것은 처음이다"라고 밝혔다. 류수영과 이승윤은 대학시절 전통무예동아리에서 선·후배 사이로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과거 두 사람이 '캠퍼스 영상가요'에서 함께 선보였던 차력쇼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다.

한편 류수영은 1998년 데뷔했다. 그는 영화 '블루', '변호인' 등에 출연했으며 지난달 23일부터 방송 중인 MBC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에서 강인욱 역을 맡고 있다.


이승윤은 2006년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그는 '섹션 TV 연예통신, '글로벌 나는 자연인이다' 등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