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썬업 브이플랜, BT21 캐릭터 협업 디자인 선봬

매일유업 썬업 브이플랜, BT21 캐릭터 협업 디자인 선봬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매일유업의 과채음료 전문 브랜드 썬업이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과 협업해 새로운 디자인을 패키지 용기에 적용한 '썬업 브이플랜'을 선보였다.


썬업 브이플랜은 수분과 비타민 충전을 위해 마실 수 있는 과즙음료다. BT21과의 협업은 개성 있고 독특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한 프로젝트로, 썬업 브이플랜의 2가지 맛에 BT21 캐릭터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 총 6개의 디자인 패키지를 선보였다. BT21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가 제작해 최근 전세계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8종의 캐릭터다.

썬업 브이플랜은 '청사과&허브'와 '자몽&허브' 2가지 맛 중 선택할 수 있다. '청사과&허브'는 청사과 과즙에 오스트리아산 엘더플라워 허브가 들어갔고 '자몽&허브'는 자몽과 레몬 과즙에 남아프리카의 루이보스 허브를 더했다. 또한 100% 과일주스(자사 사과주스 기준) 대비 당 함량을 약 15% 낮추고, 칼로리는 25% 낮아 더 가볍게 마실 수 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