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입장권 1억원 구매

광주은행,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입장권 1억원 구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오는 7월 12일 열리는 ‘2019 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입장권 1억 원 어치를 구매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관계자를 광주시청 접견실로 초청해 광주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입장권 구매에 대한 감사를 표현하고, 수영대회의 성공적 개최와 지역민의 활발한 참여를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광주은행은 ‘2019 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공식후원은행으로서 국제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데 일조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에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강조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이번 광주은행의 입장권 구매가 ‘2019 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를 홍보하고, 분위기 붐업의 계기가 되길 바라며, 광주광역시금고 전담은행이자 공식후원은행으로서 대외 홍보활동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2019 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공식후원은행으로서 대회기간 국외 관람객을 위한 외화 환전 부스와 이동점포를 운영, 국내외 관람객에게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skpark82@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