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룸바이홈 그리너리 시리즈' 출시…"집안에 봄 향기를"

롯데마트, '룸바이홈 그리너리 시리즈' 출시…"집안에 봄 향기를"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목인 기자] 롯데마트가 고객이 참여하는 공모전을 통해 개발된 '룸바이홈 그리너리'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그리너리 시리즈는 지난 해 10월 롯데마트와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가 공동주관으로 진행한 '제2회 롯데마트 테이블웨어 상품개발 공모전'의 수상작이다. 아기자기한 화분 패턴이 특징이며, 식기, 도마를 비롯해 앞치마, 쿠션 등 25종의 상품으로 구성돼있다. 롯데마트는 5월까지 이어지는 봄 시즌 동안 전 점에서 그리너리 시리즈 상품을 판매한다.

그리너리 시리즈는 배윤정 디자이너 작품으로, 아기자기한 화분들을 매일 손과 눈에 담을 수 있도록 패턴화한 것이 특징이다. 싱그러움과 생동감이 느껴져 다가오는 봄의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한지현 롯데마트 홈 부문장은 "봄 시즌을 맞아 생동감이 느껴지는 그리너리 시리즈 상품들이 고객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이 상품 개발 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확대해 고객 중심의 상품을 개발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조목인 기자 cmi072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