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자연마루' 모바일 홈피 개편…사용자 중심 콘텐츠

동화자연마루 모바일 홈페이지 메인화면

동화자연마루 모바일 홈페이지 메인화면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동화기업은 바닥재 브랜드 동화자연마루의 모바일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모바일 홈페이지는 스마트폰 이용에 최적화된 구성으로 세련되고 간결해졌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주로 적용되고 있는 이미지 중심의 인터페이스를 활용해 방문객이 직관적으로 주요 제품의 핵심정보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제품이나 인테리어 스타일이 마음에 들 경우 SNS처럼 '좋아요'를 누르고 즐겨찾기에 저장할 수 있다. 또 사용자 중심의 콘텐츠로 구성했다. 구매자가 제품 선택에 참고할 수 있도록 실제 시공 사례를 메인 페이지 상단에 배치했다.


시공 사례에는 실제 공사를 담당한 인테리어 매장 정보도 표시했다. 구매자가 마음에 드는 제품을 선택할 경우 견적 문의와 상담이 가능하다. 신혼집, 리모델링 등 인테리어 목적에 따라 시공 사례가 구분돼 있다. '마루 선택 가이드' 콘텐츠도 갖췄다.


모바일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홈페이지를 캡처하고 인증 메시지를 동화자연마루 인스타그램 계정에 보내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 치킨 쿠폰 등을 증정한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