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김수미 '다시팩' 단독 출시…"HMR 방송 확대"

롯데홈쇼핑, 김수미 '다시팩' 단독 출시…"HMR 방송 확대"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목인 기자] 롯데홈쇼핑은 그룹 마마무 출신 가수 화사의 '화자카야 곱창'과 배우 김수미의 '다시팩'을 단독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22일 오후 11시50분부터 가수 화사의 '화자카야 소곱창+소막창 구이세트(6만 9900원)'를 판매한다. 엄선된 100% 호주 청정우 소곱창(160g x 6팩)과 미국산 소막창(160g x 4팩)을 한 세트로 구성했다. 화사는 지난해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곱창 먹방으로 전국에 곱창 열풍을 일으킨 바 있다. 롯데홈쇼핑은 곱창이 20, 30대 사이에서 인기 메뉴로 급부상하자 젊은 층의 시청률이 높은 금요일 밤 시간대에 전략적으로 론칭 방송을 편성했다.

25일 오후 5시 40분에는 배우 김수미의 '김수미 다시팩(6만900원)'을 판매한다. 디포리(밴댕이), 멸치, 새우, 파뿌리, 다시마, 무 등 6가지 국내산 천연 원물을 건조해 만든 다시팩을 끓는 물에 10분간 우려내기만 하면 다양한 요리의 육수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날 방송에는 김수미 씨가 직접 출연해 다시팩을 이용한 국물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먹방(먹는 방송), 쿡방(요리하는 방송)의 인기와 1인 가구 증가로 가정간편식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셀럽들과 협업한 단독 상품을 비롯, 다양한 가정간편식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가정간편식에 대한 선호도가 급증함에 따라 소비자와 친숙한 셀럽들과 연계한 상품을 개발해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맛과 편리함을 모두 갖춘 가정간편식 판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목인 기자 cmi072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