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랑콤 자외선 차단제 신제품 5종 단독 판매

롯데닷컴, 랑콤 자외선 차단제 신제품 5종 단독 판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롯데닷컴은 랑콤의 자외선 차단제 신제품 5종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롯데닷컴은 랑콤, 디올 등 유명 화장품 브랜드와 협업해 신제품을 단독으로 먼저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뷰티 얼리어답터'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신제품이 나오면 먼저 제품을 이용한 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상품평을 작성해 다른 사람과 공유하고 싶어 하는 뷰티 얼리어답터들을 중심으로 단독 출시 상품의 수요가 크게 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롯데닷컴은 지난해 3월 랑콤과 협업해 톤업 자외선 차단제를 단독으로 먼저 선보인 바 있다. 한 달 동안 단독으로 먼저 판매한 결과 해당 기간의 랑콤 전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7.2% 성장하기도 했다.


이에 롯데닷컴은 지난해에 이어 랑콤과 협업해 자외선 차단제 '유브이 엑스퍼트' 라인의 5가지 신제품을 이달 14일부터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얼굴을 자연스럽게 화사하게 해주는 톤업 자외선 차단제로 리뉴얼 출시되는 '톤업 펄리 화이트'와 새롭게 출시되는 '톤업 로지 블룸' 및 총 5가지 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롯데닷컴에서는 총 5가지 품목을 각 8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단독 판매 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은 4종의 안티에이징 키트와 파우치, 롯데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등의 사은 혜택도 받아 볼 수 있다. 또 14일부터 21일까지 랑콤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신제품 '유브이 엑스퍼트 톤업 펄리 화이트(5㎖)'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문소정 롯데쇼핑 e커머스 사업본부 화장품 상품기획자는 "최근 신상품을 먼저 이용하고 평가하려는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단독으로 먼저 선보이는 상품들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신제품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품을 빠르게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