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證, 해외파생상품 실전투자대회 개최

이베스트證, 해외파생상품 실전투자대회 개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문채석 기자]이베스트투자증권은 오는 18일부터 6주간 해외파생상품 실전투자대회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아프리카TV가 주최하고 CME(시카고선물거래소) Group이 후원하며 이베스트투자증권이 운영하는 이번 해외파생상품 실전투자대회는 통합대회와 주간대회로 구성됐다.

통합대회는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6주간의 대회기간 중 전체 수익률을 따져 1~3위까지 최고 1000만원 상금이 수여된다. 주간대회는 전 주 금요일을 기준으로 수익률 증가 순위 2위까지 계좌당 25만원의 상금이 매주 수여된다.


참가자격은 이베스트투자증권 해외파생상품 계좌 보유 고객이며, 계좌 미보유시 이베스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한 뒤 쉽게 다이렉트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 HTS, MTS에서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최광순 이베스트투자증권 글로벌 영업본부 본부장은 "이베스트투자증권이 처음 개최되는 이번 대회의 운영을 맡은 것으로 해외투자 부문에서 당사의 위상을 확인 할 수 있다"면서 "이번 대회가 국내 투자자들의 해외투자에 대한 관심이 향상 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향후 안정된 시스템을 통해 지속적으로 투자대회를 운영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