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2019 소비자보호 시상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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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박지환 기자] 메트라이프생명은 7일 영업조직 및 콜센터를 대상으로 '2019년 소비자보호 시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고객접점에서의 소비자보호 의식을 높여 계약과정에서의 민원 발생을 줄이고 고객 만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마련됐다.

올해는 전속설계사조직, 콜센터, GA대리점과 함께 추가로 메트라이프생명이 100% 출자해 설립한 메트라이프 금융서비스까지 확대해 진행됐다.


평가항목은 민원 발생률, 민원 개선율 등의 민원 부분을 주요 평가지표로 선정했다. 이외에도 계약 유지율, 우수인증설계사보유비율, 미스터리쇼핑결과 등을 평가해 최종 수상자를 뽑았다.


전속설계사 부분에서는 남부4사업단, 부산1사업단, 엑스포비전지점, 부천지점, 부전2지점이 선정됐다. GA 부문에는 퍼펙트사업단, 프라임에셋, 키움에셋플래너, IFA가 우수 소비자보호 대리점으로 선정됐다. 올해 새롭게 진행된 메트라이프 금융서비스 부문에서는 알파지점이 이름을 올렸다.



박지환 기자 pjhyj@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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