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아시아소비자대상]아시아 톱3 호텔 진입 노크, 롯데호텔

[2019 아시아소비자대상]아시아 톱3 호텔 진입 노크, 롯데호텔 원본보기 아이콘


롯데호텔은 국내 토종 브랜드로서는 최다인 국내 19개, 해외 11개의 호텔을 운영 중이다. 현재 '아시아 톱3 호텔 브랜드' 진입을 목표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신성장 동력을 찾고 있다. 가장 중점을 두는 것 중 하나가 차별화된 롯데만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한 글로벌 체인화다. 롯데호텔의 최대 경쟁력 중 하나는 '한국적 서비스'. 이 서비스는 사내 전문강사가 직접 해외에서 파견교육을 실시한다. 현지 우수사원에게는 본사 연수를 진행해 한국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준다. 롯데호텔은 특히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속도를 내며 홈페이지의 대대적인 개편을 진행했다. 회원전용 24시산 채팅 상담 서비스인 '라이브챗'을 도입해 고객들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조목인 기자 cmi072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