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은 국내 토종 브랜드로서는 최다인 국내 19개, 해외 11개의 호텔을 운영 중이다. 현재 '아시아 톱3 호텔 브랜드' 진입을 목표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신성장 동력을 찾고 있다. 가장 중점을 두는 것 중 하나가 차별화된 롯데만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한 글로벌 체인화다. 롯데호텔의 최대 경쟁력 중 하나는 '한국적 서비스'. 이 서비스는 사내 전문강사가 직접 해외에서 파견교육을 실시한다. 현지 우수사원에게는 본사 연수를 진행해 한국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준다. 롯데호텔은 특히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속도를 내며 홈페이지의 대대적인 개편을 진행했다. 회원전용 24시산 채팅 상담 서비스인 '라이브챗'을 도입해 고객들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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