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채온, (사)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회와 공동협력 업무협약 체결

비채온·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회 업무협약식

비채온·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회 업무협약식

원본보기 아이콘

헬스케어&홈케어 전문 유통법인 ㈜비채온(대표 최인규)은 1월 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 공원 내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회 사무실에서 사단법인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회(회장 박노준)와 공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의료기 유통전문업체 비채온과 국가대표선수회는 이 날 공동협력 업무협약을 통해 향후 스포츠를 통한 사회 공헌활동을 위한 협력과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인프라 교류를 하기로 했다. 비채온은 국가대표선수회와 업무협약을 통해 국가대표 체급 종목 선수들의 효율적인 체중 감량과 선수들의 운동능력 향상에 기여할 수 있게 됐다.

국가대표선수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비채온 김미경 회장은 “비채온의 스포츠 의료기들이 국가대표 선수들의 훈련과 부상 방지 및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어 기쁘다”며 “이번 국가대표선수회와의 업무협약을 계기로 더 많은 가정에서 비채온의 의료기를 사용하여 국민 모두가 건강한 대한민국이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국가대표선수회 박노준 회장은 “비채온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선수들이 운동 효과를 향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겨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엉덩이와 허벅지근육을 강화하고 복부 비만 개선 효과가 있으며, 체급 종목 선수들이 식이요법 없이 편안하게 체중 감량을 할 수 있는 ‘바디체인지’, 발 반사구를 자극하고 순환계, 근육계, 신경계 질환 개선을 통해 선수들의 운동능력을 향상하는 기능이 있는 ‘V7’, 얼굴 리프팅과 피부 개선에 효과가 있는 생체파동기 ‘S4-지니’ 등을 판매하는 의료기 유통전문업체다.




박진우 기자 park0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