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홈트레이닝' 오픈…40% 할인 이벤트

다음달 21일까지 홈트레이닝 용품 할인

쿠팡, '홈트레이닝' 오픈…40% 할인 이벤트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쿠팡이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 관련 상품을 모은 '홈트레이닝'관을 오픈했다.


쿠팡의 홈트레이닝관에서 국내외 인기 브랜드 운동용품 8만 여개를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스트레칭 ▲유산소 ▲근력 ▲부상 예방 보호대 ▲체중계 등 운동의 흐름과 상황에 맞는 상품 카테고리를 구성했다.

어깨, 팔, 복부, 엉덩이 등 집중하고 싶은 운동 부위에 적합한 운동용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현재 몸 상태를 체크하는 ‘비만도 계산법’과 매주 홈트레이닝에 적합한 운동을 제안하는 ‘금주의 추천운동’도 살펴볼 수 있다. 다음달 21일까지 홈트레이닝 용품 최대 40% 즉시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팡은 '스포뱅크 NBR 요가매트 10mm'를 8000원대, '휠라 짐볼' 1만2000원대, '이고진 스쿼트 운동기구'를 5만2000원대에판매한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 날씨에 상관없이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레이닝과 관련 상품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쿠팡의 ‘홈트레이닝’에서 본인에게 맞는 운동과 관련 상품을 편하게 찾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