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지검 장흥지청 형사조정위원회, 이웃돕기 성금 기탁

광주지검 장흥지청 형사조정위원회, 이웃돕기 성금 기탁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광주지방검찰청 장흥지청 형사조정위원회는 29일 장흥읍 지역사회보장협의회에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광주지방검찰청 장흥지청은 매년 이웃돕기 봉사활동과 성금 모금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성상욱 장흥지청장은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마음을 가슴 깊이 느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진정한 나눔과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우인수 형사조정위원장은 “위원들의 뜻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정을 나누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백형갑 장흥읍장은 “평소 지역사회 발전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시는 장흥지청 형사조정위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많은 복지자원을 발굴해 더불어 행복한 장흥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장흥읍은 기탁 받은 성금을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해 장흥지역 저소득 소외계층의 긴급 생계·의료비 및 주택 개보수, 긴급지원 등 복지사업 분야에 지원할 계획이다.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newsfact1@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