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2019 신입 프로그래머 특별 채용

컴투스, 2019 신입 프로그래머 특별 채용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민우 기자] 컴투스가 서버와 클라이언트 부문 프로그래머를 특별 채용한다.


컴투스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을 이끌어 갈 인재 확보를 위해 이 같은 채용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게임 프로그래머 직무만을 모집하며, 서버와 클라이언트 부문으로 나눠져 있다. 중복 지원도 가능하다. 게임을 좋아하는 컴퓨터공학 및 전산 관련 전공의 졸업예정자 또는 졸업자 모두 지원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이날부터 다음달 11일까지다.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제출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토대로 서류 전형을 진행한 뒤 필기테스트와 면접을 통해 최종 입사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컴투스의 인큐베이팅 시스템인 NGDC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이를 통해 현업 종사자들과의 멘토링, 다양한 실무 경험 등을 거쳐 체계적으로 역량을 개발할 기회를 갖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톡 아이디 '컴투스채용'을 통해서도 1대1문의가 가능하다. 컴투스는 다음달 7일까지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채용과 관련해 카카오톡 ‘오픈톡상담방’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