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채널' 오세득 셰프의 통영 맛집 공개

프랑스 요리 전문가 오세득 셰프가 SBS ‘가로채!널’에서 통영 비밀 맛집을 공개한다. / 사진=SBS

프랑스 요리 전문가 오세득 셰프가 SBS ‘가로채!널’에서 통영 비밀 맛집을 공개한다. / 사진=SBS

원본보기 아이콘



프랑스 요리 전문가 오세득 셰프가 SBS ‘가로채!널’(가로채널)에서 통영 비밀 맛집을 공개한다.24일 방송에서 양세형이 오 셰프와 함께 ‘남해 최고의 해산물 집결지’ 통영으로 비밀 맛집 탐방에 나선다.

오 셰프는 비밀 맛집 기부 장소로 통영을 선택한 것에 대해 “과거 요리에 대한 슬럼프를 겪을 당시 많은 영감을 받은 곳”이라고 밝혔다. 또 기부할 맛집을 “블로그 리뷰가 단 하나 밖에 없는 숨은 맛집”이라 소개해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오 셰프가 주문한 음식은 서울에서는 흔히 접할 수 없는 음식이었다. 양세형은 먹어본 적이 없는 음식이라며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처음 접해보는 메뉴를 조심스럽게 맛본 양세형은 “말도 안 된다”라며 놀라워했다. 특히, 양세형은 신선하지 않으면 맛볼 수 없다는 특별한 음식을 먹자마자 “팔짱을 딱 끼게 된다”라며 깊은 맛을 음미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양세형은 통영에서 맛본 메뉴를 현지에서 직접 공수해와 강호동과 승리를 깜짝 놀라게 했다.

오 셰프가 방송 최초로 공개하는 통영의 비밀 맛집은 이날 밤 11시10분 SBS ‘가로채널’에서 공개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