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동물병원 전용 뉴트리플랜 습식펫푸드 출시

동원F&B, 동물병원 전용 뉴트리플랜 습식펫푸드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동원F&B가 동물병원 전용 습식 펫푸드 제품을 출시하며 펫푸드 사업 경로 확대에 나섰다. 동원F&B는 국내 동물병원 전문 유통업체인 'CHD'와 손잡고, 동물병원 판매를 위한 전용 뉴트리플랜 습식파우치 2종 아미노레딕스 캣, 뉴트리메딕스 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CHD는 ‘프루너스’ 브랜드를 통해 전국 약 3000여개 동물병원에 펫푸드를 포함한 반려동물 관련 제품을 유통하고 있는 기업이다. 펫푸드 관련 R&D 인력과 함께 국내 유수 수의과 대학과의 산학협동을 통해 수의사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동원F&B는 전국 대부분의 반려동물 전문병원에 뉴트리플랜의 펫푸드를 공급할 수 있게 됐다.

아미노레딕스 캣은 반려묘를 위한 습식 파우치로, 참치 붉은살과 홍삼, 크랜베리 등을 담아 타우린, 라이신, 아르기닌 등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다. 뉴트리메딕스 독은 황태를 중심으로 홍삼, 후코이단 등을 통해 반려견에게 필요한 칼슘과 아미노산을 공급한다. 두 제품 모두 특허원료인 길경추출물, 발효홍삼추출물 등을 담아 반려동물의 면역에 도움이 된다. .동원F&B는 CHD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전용제품을 제작, 동물병원 시장 내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