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늘, 오늘(10일)17세 연하 연인과 제주도서 결혼…11년 사랑 결실

사진=이하늘 SNS

사진=이하늘 SNS

원본보기 아이콘


그룹 DJ DOC 이하늘(47)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오늘(10일) 이하늘은 제주도에서 17세 연하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지난 8월 이하늘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고맙습니다. 11년 기다려준 모과랑 결혼합니다. 나한테 축하, 모과한테는 위로를"라는 글을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또 자신이 출연하는 SBS '불타는 청춘'을 통해서도 이하늘은 "내가 기댈 수 있고 의지할 수 있는 편안한 사람"라며 자신의 여자친구를 소개했다. 그러면서 "사건 사고도 많았고 힘들 때도 많았는데 그럴 때 옆에 있어준 친구다. 얼마나 많은 산을 같이 넘었겠냐"고 말하며 여자친구를 향한 애정을 드러낸바 있다.이같은 소식이 알려진 후 네티즌들은 "결혼 축하합니다","모과양과 행복하세요~","힘들때 곁에 있어준 사람이 진심입니다","행복한 결혼생활 하시길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994년 DJ DOC로 데뷔한 이하늘은 '머피의 법칙','Run To You','여름이야기'등 히트곡을 발표하며 인기 3인조 댄스그룹으로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