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다운재킷 컬렉션 출시

 휠라, 다운재킷 컬렉션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휠라가 올 가을·겨울 시즌 다운재킷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컬렉션을 통해 선보인 올겨울 휠라의 다운재킷 중 특히 주목되는 롱다운은 '휠라 에이스 롱다운 재킷', '라이트 롱다운 재킷', 'KNSB 2 롱다운 재킷',총 3가지 스타일이다.

해당 롱다운 재킷 모두 휠라가 지닌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레트로와 스트리트 무드를 결합, 트렌디한 감각을 담아냈다. 긴 길이감에 가볍고 포근한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갖췄다. 다양한 컬러와 디테일을 갖춘 다운재킷 컬렉션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해 입을 수 있다.

휠라 모델 김유정 착용 모습이 공개된 에이스 롱다운 재킷은 등쪽 상단에 휠라 로고로 포인트를 가미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세련된 색상에 앞면 밑부분에 자석 디테일을 부착, 편리하게 여밈 처리해 보온성과 활동성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구스다운 충전재(솜털80, 깃털20)를 사용, 무릎 아래 긴 길이임에도 가볍고 포근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화이트 컬러 재킷의 경우 잦은 사용으로 쉽게 더러워질 수 있는 소매 커프스 컬러를 블랙으로 배색 처리해 실용성을 강화했다. 발수가공원단을 겉감으로 사용해 눈, 비가 잦은 겨울철에 안심하고 입을 수 있도록 했다.화이트, 블랙 두 가지 색상이며 사이즈는 85~110까지 5단위로 출시됐다. 가격은 27만9000원이며 남녀 공용이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