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컬렉션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유니클로가 올 가을·겨울 시즌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실용성을 중시하는 패션 트렌드와 한파로 인해 작년 겨울부터 ‘초경량 패딩’이 다양한 연령대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가운데 유니클로는 2007년부터 울트라 라이트 다운을 선보이고 있다. 울트라 라이트 다운은 섬유화학업체 도레이의 테크놀로지에 기반해 매우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며 발수 가공을 더해 가벼운 비나 눈에도 젖지 않아 활용도가 매우 높다. 작은 사이즈의 전용 파우치를 함께 제공해 휴대하기도 좋다.

이번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컬렉션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활용할 수 있도록 ‘오리지널’, ‘컴팩트’ 및 ‘심리스’ 등 총 세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컴팩트 라인업은 얇은 두께로 간절기 아우터로도 활용할 수 있다. 베이직한 색상뿐 아니라 패션 트렌드를 반영해 체크 패턴도 선보이며 지난해 여성용에 이어 남성용도 안쪽 단추를 이용해 크루넥을 깊은 V넥으로 연출할 수 있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오리지널 라인업은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베스트와 재킷, 코트로 제공된다. 코트는 무릎까지 오는 기장의 롱 다운도 선보이며 여성용으로는 온라인 전용으로 볼륨 있는 실루엣을 강조한 제품도 판매한다. 착압 기술을 적용해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 라인업은 보온성이 더욱 뛰어나며 후드형 파카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매장별로 판매 상품은 상이하며 가격은 베스트 4만9900~5만9900원, 재킷 6만9900~7만9900원, 파카 9만9900원, 코트 8만9900~14먼9000원이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