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비치, ‘퍼펙트 브이 핏 쿠션’ 새롭게 출시

비디비치, ‘퍼펙트 브이 핏 쿠션’ 새롭게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의 '비디비치'가 브랜드 인기 제품인 ‘퍼펙트 브이 핏 쿠션’을 향상된 기능으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송지효 쿠션’이라는 애칭으로 잘 알려진 이 제품은 지난해 5월 첫 선을 보인 이후부터 꾸준한 판매고를 올리는 비디비치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다. 크림과 파운데이션, 파우더 제형을 모두 한 제품에 담아 탄력 리프팅, 촘촘한 커버력, 매끈한 밀착력을 갖췄다.

여기에 비디비치는 폭염 속에서도 완벽한 피부 화장을 지속할 수 있도록 자외선 차단과 리프팅(탄력)기능을 보강했다. 쿠션 하나만으로도 완벽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도록 기존SPF30 PA++등급을 SPF50+ PA++++로 높였다.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거치거나 선블록(선크림)을 덧바를 필요가 없다.

또 기존 특허 리프팅 성분인 아이디얼 리프트와 아기렐린C가 업그레이드 돼 더욱 강력한 탄력 관리가 가능하다. 제품에 함유된 SNAP 펩타이드 성분은 보톡스를 맞은 듯한 탄력감을 줘 피부를 탱탱하고 빈틈없이 메워준다. 여기에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에도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과 뛰어난 밀착력을 선사해 매끈하고 편안하게 피부를 감싸준다.기존 라이트, 내추럴, 미디엄 등 3가지 색상에 카멜과 세피아 2가지 색상을 추가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국인의 피부톤에 가장 무난한 내추럴 색상을 좀 더 세분화 했으며 여름철 태닝 피부를 즐기는 여성들을 위해 한 단계 더 어두운 색상을 추가했다. 용량은 15g짜리 2개로 가격은 5만9000원이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