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워라밸 클래스' 론칭…"보드 타는 법 배워보세요"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신한카드가 다양한 취미를 배울 수 있는 '신한카드 워라밸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신한카드 워라밸 클래스는 체험에 중점을 둔 하루 단기 수업으로 수업 주제별 전문가를 강사로 초빙해 진행한다. 또 전문가가 참여한 동영상을 통해 온라인 클래스도 진행된다. 신한카드 고객이 아니어도 참여할 수 있다.

이 클래스는 계절별로 테마를 달리해 각 3회씩 진행된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7월 여름 클래스는 '도심 액티비티' 수업인 롱보드, 스케이트보드, 크루저보드 수업이다. 각각 이달 21일, 28일, 다음달 4일에 진행한다. 각 회차별 30명씩 선발된다. 롱보드 클래스는 롱보더이자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활발히 활동중인 고효주 씨가 강사로 참여한다.

10월 중으로 예정된 가을 클래스는 여행 사진 스케치 클래스로 인기 웹툰 작가와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신한카드는 워라밸 클래스 시작과 함께 관심 있는 모든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워라밸 클래스 홈페이지에서 평소에 꼭 해보고 싶었던 취미 활동을 다음달 3일까지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200만원(1명), 그랜드하얏트 호텔 숙박권(3명), CJ상품권 5만원권(5명), CGV골드클래스 관람권 2매(10명),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100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 고객이 직접 선택한 취미를 12월 겨울 클래스로 개설하는 등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