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2’ 스페셜 불참한 김현우까지…마지막 가족사진 공개

사진=정재호 인스타그램

사진=정재호 인스타그램

원본보기 아이콘


‘하트시그널2’ 정재호가 종영 소감과 함께 마지막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정재호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디어 스페셜 방송까지 끝이 났네요, 지금까지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를 애청해주신 여러분,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그 사랑 차근차근 더 밝고 좋은 모습으로 갚아 나가겠습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하트시그널’이라는 잊지 못할 추억 영상으로 이쁘게 담아주신 제작진분들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마지막으로, 평생 간직될 좋은 추억 함께 만들어줘서 고마워 하트시그널 가족들 앞으로도 쭉 함께하자!”라며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정재호가 글과 함께 게재한 사진에는 출연자 정재호, 김현우, 송다은, 오영주, 임현주, 김장미, 이규빈, 김도균이 다정하게 모여 가족과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29일 방송된 ‘스페셜편’에 출연하지 않은 김현우도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현우와 커플이 된 임현주는 “방송 초반에는 김현우와 자연스럽게 만났는데 중반에 들어서면서 많은 관심을 받다 보니 서로 부담스러워졌다”고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그래서 자연스럽게 생각하는 시간을 좀 가지기로 했다”고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