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여름]면역 관리·피로 개선 프리미엄 활력 앰플

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바이탈릭서'
[유통가 여름]면역 관리·피로 개선 프리미엄 활력 앰플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 아모레퍼시픽 은 활동적으로 생활하면서 건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리리코스'의 내추럴 뷰티푸드 '바이탈릭서'를 선보였다.바이탈릭서는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관리하고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활력 앰풀이다. 척박한 고산 지대에서 서식하면서도 끈질긴 생명력으로 자생하는 홍경천추출물, 정상적인 세포 분열에 필요한 아연이 함유돼 흐트러지기 쉬운 건강 균형을 바로잡는 데 도움을 준다. 전통자연원료인 당귀, 산수유, 녹용, 회향과 더불어 남해바다의 해조류인 미역귀추출물 부원료도 함유했다.

해양심층수를 사용해 맛과 향에 깊이를 더했다. 강원도 고성 바다 수심 605m의 심해에서 취수한 해양심층수는 햇빛조차 닿지 않아 1년 내내 2도를 유지해 깨끗함과 신선함이 유지된다. 정상적인 면역 건강 관리를 원하는 사람,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 불규칙한 생활 속에서 간편하고 쉽게 피로를 관리하며 신체 균형을 찾고자 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전국 리리코스 뷰레이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용량은 750g(25g×30개), 가격은 22만원대다. 성인 기준 1일 1회 1앰풀이 권장 섭취 용량이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