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6' 예판

신형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6' 예판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한국후지필름이 2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6’를 예약판매한다. 가격은 16만9000원이다.내달 1일 출시되는 이 제품은 한국후지필름 공식 쇼핑몰과 11번가를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예약 구매하는 소비자는 선착순 한정으로 ‘인스탁스 스퀘어 SQ 전용 픽처북’을 받을 수 있다.

인스탁스 스퀘어 SQ6는 정사각형 프레임의 카메라로 브러쉬 골드, 그래파이트 그레이, 펄 화이트, 세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카메라의 기능도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자동 노출 조절 기능이 있어 어두운 방 또는 야경 촬영 시에도 손쉽게 촬영할 수 있다. 렌즈 옆 셀피 미러를 통해 셀프 촬영 영역을 미리 확인 할 수 있다.촬영방식은 접사모드, 기본 모드, 풍경 모드가 있으며, 여기에 한 장의 필름에 두 개의 이미지가 겹쳐지는 이중노출모드와 사진 밝기 조절 후에도 상대적으로 밝거나 어둡게 조절할 수 있는 밝기조절모드 등이 있다.

또한 카메라 플래시에 오렌지, 퍼플, 그린 색상 필터를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컬러의필름을 사용한 듯한 효과를 줄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인스탁스 스퀘어 SQ6의 1:1 스퀘어 포맷에 다양한 촬영 모드와 색색의 필터를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재미있고 감성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다”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