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분당에 11번째 '에이스 스퀘어' 오픈

에이스침대, 분당에 11번째 '에이스 스퀘어' 오픈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에이스침대는 경기도 분당점을 리뉴얼한 11번째 에이스 스퀘어(ACE SQUARE) 매장을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에이스 스퀘어는 에이스침대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침대 매장이다. 에이스침대는 "용인점에 이은 11번째 스퀘어 매장인 분당점은 경기 분당 상권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지역 소비자들에게 다양하고 전문적인 매트리스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힐 뿐 아니라 지역 상권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이곳에서는 에이스침대뿐 아니라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사의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내추럴 모던 라이프스타일 퍼니처 '리오가구' 등 에이스침대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브랜드를 접할 수 있다. 각 층별로 체험 공간도 있다.

에이스 스퀘어 분당점은 매트리스 구매를 고려 중인 고객을 위해 매트리스 체험 존을 운영한다. 체험 존에서는 수면 스타일 등을 고려해 매트리스를 추천 받는 전문가 큐레이팅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에이스침대는 "이커머스 시장이 활성화된 시대에도 침대는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해야 한다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고객 체험과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한 방안으로 에이스 스퀘어를 확장 중"이라고 말했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