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훈과 결혼' 이은혜, SNS 통해 결혼 소감 전해…"우리 가는 길, 꽃길이길"

레이싱모델 이은혜(왼쪽), 가수 노지훈(오른쪽) / 사진=이은혜 인스타그램

레이싱모델 이은혜(왼쪽), 가수 노지훈(오른쪽) / 사진=이은혜 인스타그램

원본보기 아이콘

레이싱모델 이은혜가 자신의 SNS를 통해 가수 노지훈과의 결혼 소감을 밝혔다.

이은혜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네 장의 사진과 글을 게재했다.이은혜는 글에서 "놀래켜드려 송구하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 갈 길이 가시밭길 이어도 기꺼이 함께 가고픈 사람을 만나서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본인 먹는건 아껴도 제게 꽃사줄돈은 평생 아끼지 않겠다는 말에 어떤 두려움도 떨칠 수 있었습니다"라면서 "둘이 함께 모든 고난을 이겨내고 앞날에 예쁜 꽃만 가득 심을 수 있기를. 결국은 우리 가는길이 꽃길이기를"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은혜와 노지훈의 모습이 함께 담겼다.한편 전날(18일) 이은혜는 자신의 개인 방송 계정을 통해 '저희 결혼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며 결혼 사실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이은혜는 "(노지훈을) 친구로 6년 정도 알고 지냈는데, 연인이 된 지는 몇 달 안 됐다"라며 노지훈과의 인연을 소개했다.

또 결혼 발표 이유에 대해서는 "갑자기 결혼 일정이 잡히는 바람에 결혼 준비 전에 연애 소식을 밝히기 어려웠다. 결혼 날짜를 잡고 말씀드리는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생중계에서 왜 이렇게 빨리 결혼하냐는 질문을 받고 "저 엄마 됐다. 그래서 결혼을 조금 서둘렀다"라고 자신의 임신 사실도 전했다.

한편 이은혜는 2011년 10월 F1 코리아 그랑프리 그리드걸, 2015년 3월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레이싱모델, 2016년 11월 지스타 웹젠 모델, 2017년 서울모터쇼 기아자동차 레이싱모델로 활약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