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잡이 없는 식기세척기 '터치 온'…"기름때 제거, 강력 분사"

식기세척기 '터치 온'

식기세척기 '터치 온'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SK매직은 세척력과 편의성을 강화한 식기세척기 '터치 온'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오는 20일 선보일 예정이다. 세척기술을 한층 개선한 '파워워시' 기능을 적용한 게 특징이다. 상ㆍ중ㆍ하단 회전 날개에서 강력한 물살의 세척수 분사와 세척 전 불림 기능, 70~80도의 고온수 세척ㆍ헹굼을 통해 눌러 붙은 밥알, 기름때가 있는 조리 용기 등을 살균 세척한다.

특히 손잡이를 없애고 '터치 온' 버튼을 만들어 손가락으로 누르기만 해도 손쉽게 문을 열수 있다.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한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 효과도 높였다.

손잡이 없는 식기세척기 '터치 온'…"기름때 제거, 강력 분사" 원본보기 아이콘
또 사용자 편리성을 강화했다. 오염상태를 스스로 진단해 알아서 세척할 수 있는 '스마트 코스' 기능을 갖췄다. 49분이면 작동이 완료되는 '스피드 코스', 잔여 수분을 자연 건조할 수 있는 '자동문열림 기능', 조작부를 도어 상단에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 '히든 컨트롤' 기능 등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는 18일까지 100대에 한해 신제품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예약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를 철저하게 분석한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식기세척기 시장 1위 자리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