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교통공사·관광공사 6일 채용설명회…응시원서 9일부터 접수

[아시아경제 박혜숙 기자] 인천시는 인천교통공사와 인천관광공사 등 시 산하 공기업 채용설명회를 오는 6일 연다.

채용설명회는 이날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인천 남동구 구월동 일자리카페인 'Job's 인천'에서 열린다. 두 기관 채용에 지원할 예정인 인천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오는 4일까지 이메일(hey265@korea.kr)로 참가 신청을 하면 5일 문자로 참가자 확정 여부를 개별 안내한다.

인천교통공사는 올해 상반기 사무, 전기·전자, 시설환경, 차량, 승무 등 분야에서 90명을 뽑는다. 인천관광공사도 일반행정, 전시·컨벤션, 온라인마케팅 등 5개 분야에서 12명을 신규 채용할 예정이다.

응시원서는 9일부터 기관별 홈페이지에서 접수 받는다. 채용설명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Job's 인천'(032-438-3007∼8)또는 인천시 일자리경제과(032-440-4244)로 문의하면 된다한편 인천시는 오는 9월 지역의 우량기업과 공기업 위주의 채용설명회를 열 예정이다. 소규모 설명회는 이번처럼 'Job's 인천'에서 이어나갈 계획이다.

'Job's 인천'은 인천시가 시민에게 일자리 정책정보와 관련 상담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12월 구월동 로데오 거리에 설치한 일자리카페다.

일자리에 관련된 정보검색과 취업동아리 활동을 위한 공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전담상담사가 상주해 일자리관련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박혜숙 기자 hsp066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혜숙 기자 hsp0664@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