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베스트 코리아' 50대 브랜드에 4년 연속 선정

코웨이, '베스트 코리아' 50대 브랜드에 4년 연속 선정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코웨이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8'에서 4년 연속 5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는 1974년 설립된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기업인 인터브랜드가 주관한다. 브랜드 가치 평가 분야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권위를 자랑하고 있다. 재무 분석, 브랜드의 역할력 분석, 브랜드 강도 분석 등 3가지 핵심 요소를 중심으로 한 인터브랜드의 자체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을 기준으로 선정한다.

코웨이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서 2015년 38위를 시작으로 2016년 32위, 올해는 31위를 기록했다. 순위가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추세다. 코웨이의 브랜드 가치는 작년 대비 14% 성장한 7694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코웨이는 50대 브랜드 중 전년도 대비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인 브랜드 중 하나로 선정됐다. 코웨이는 마이한뼘 정수기와 멀티액션 가습청정기 아이오케어 등 혁신적인 제품을 연이어 출시하고 고객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생명에 필수적인 물과 공기, 수면 등을 케어하며 고객의 건강한 삶을 만들어가는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뢰받고 새로운 가치를 전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