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고객 추천 기업 은행부문 1위 수상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신한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7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에서 4년 연속 은행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금융권 최초로 빅데이터 센터를 설립하고 고객 니즈를 분석해 새로운 금융상품을 개발, 핀테크 업체와 제휴를 통해 ▲디지털창구 도입 ▲디지털 상담채널 구축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 등 디지털 기반 금융서비스를 도입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디지털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 기업시민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수행해 대한민국 금융의 새로운 길을 열어가겠다"고 말했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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