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13일 '어랍쇼' 연말 감사 특별전

공영홈쇼핑, 13일 '어랍쇼' 연말 감사 특별전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공영홈쇼핑은 연말을 맞아 13일 '어랍쇼' 3시간 특별전을 진행한다. 어랍쇼는 공영홈쇼핑과 수협이 100% 국내산 수산물 판매를 위해 공동 기획한 국내 유일의 프로그램이다.

공영홈쇼핑과 수협중앙회는 13일 어랍쇼 특별전에서 '영광 법성포 굴비'(낮 1시40분, 이하 방송 시작시간) '큰 통 오징어'(오후 3시40분) '큰 제주 은갈치'(오후 5시40분)를 특별 구성해 판매한다. 올해 국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상품들이다.관심에 보답한다는 차원에서 특별 구성했다. 굴비는 60미와 함께 천일염 2kg을 제공한다. 오징어도 10팩에 오징어다리 2팩을 추가 구성했으며, 은갈치도 10미 특별 구성이다.

공영홈쇼핑은 이들 수산물 판매 확대를 위해 김하진 요리연구가를 게스트로 초청한다. 김 연구가는 이들 상품을 이용한 다양한 요리법 소개와 함께 우리 수산물의 우수성을 적극 알린다.

공영홈쇼핑과 수협은 새해에도 어랍쇼를 어업계가 새로운 상품을 판매하는 창구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국내 대표 국산 수산물 전용 프로그램으로 만들 계획이다. 김성욱 공영홈쇼핑 상품개발자(MD)는 "외국산 수산물 범람으로 우리 수산어가의 판로 개척이 쉽지 않다"며 "어랍쇼가 우리 어민들에게 힘이 되는 프로그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