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신보 '사랑의 김장봉사활동' 펼쳐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행사에 참가한 경기신용보증재단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행사에 참가한 경기신용보증재단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경기신용보증재단이 27일 수원YWCA에서 '사랑나눔 김장봉사활동'을 벌였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도내 31개 시ㆍ군에 근무하고 있는 임직원 30여명이 함께 했다. 경기신보는 이날 김장김치 200박스(1박스당 10kg)를 만들어 전달했다. 경기신보는 매년 겨울마다 독거 어르신들과 저소득계층을 위한 김장담그기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김병기 경기신보 이사장은 "오늘 경기신용보증재단 임직원이 함께 정성스레 만든 김장김치가 도내 독거 어르신과 소외계층에게 잘 전달돼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경기신보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해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도내 나눔문화 확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경기신보는 김장봉사활동 이외에도 농촌봉사활동, 빵나눔 봉사활동, 국수나눔 봉사활동, 세탁봉사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