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석케미칼, 2017 대한민국 굿컴퍼니대상 품질대상 수상

▲  ㈜정석케미칼 김용현 대표가 ‘제3회 대한민국 굿컴퍼니대상’에서 품질대상을 수상했다. (자료제공=(주)정석케미칼)

▲ ㈜정석케미칼 김용현 대표가 ‘제3회 대한민국 굿컴퍼니대상’에서 품질대상을 수상했다. (자료제공=(주)정석케미칼)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정석케미칼(대표 김용현)이 10월 31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제3회 2017 대한민국 굿컴퍼니대상’에서 품질 대상을 받았다. 머니투데이 주최로 열린 이번 시상식은 꾸준히 성장하며 지역 사회에 보탬이 되는 기업들을 발굴해 지원하는 행사다. 차별화된 기술력 및 서비스를 갖춘 기업, 고객 지향형 기업, 꾸준한 성장 곡선을 그리는 기업,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등이 시상의 대상이 된다.

이날 행사에서 정석케미칼(대표 김용현)은 씨엔어스(대표 박해오)와 스킨머시(대표 박미승)와 함께 품질대상을 수상했다. 씨엔어스는 ‘허리 둘레 조절기’를 개발, 국내 학생복 시장의 90% 이상을 점유하고 있는 업체이며, 스킨머시는 왁싱 제품의 국산화에 성공한 업체다. 동양인 피부에 적합한 저자극 왁싱 제품을 개발·판매하고 있다.

정석케미칼은 노면표지용 도료 및 친환경 방수바닥재 생산 기업으로 러시아·중국·인도네시아·가나 등지에 우레탄 도료를 수출하고 있으며 시장정보통신 시스템을 도입해 품질 향상에 힘쓰고 있다. '2017 세계 표준의 날 기념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받은 바 있으며 지난해엔 '제42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