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을 잡(Job)는 은평 취업박람회 개최

삼송테크노밸리 등 대형 사업장과 연계 양질의 일자리 알선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은평구(구청장 김우영)는 10일 오후 1시부터 구청 본관 5층 은평홀에서 '2017. 내 일을 잡(Job)는 은평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30여개 기업채용관 부스가 설치돼 참여기업 채용담당자가 직접 구직자와의 현장면접을 통해 기업이 원하는 우수한 인재 발굴에 나선다. 계속되는 경기침체로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구민에게 지역의 우수한 일자리를 소개하고 취업정보 및 취업컨설팅을 제공, 실질적인 취업성공에 도움을 주기위해 마련됐다.

기업 채용관 이외에도 취업관련 유관기관을 운영, 참여구직자를 위한 진로상담, 직업훈련, 취업지원 상담 등이 진행된다.
취업박람회

취업박람회

원본보기 아이콘

또 이력서 사진촬영, 지문인식 적성검사, 면접 메이크업 등 부대행사를 구성, 취업을 준비하는 지역 구민들에게 유용한 각종 서비스를 제공, 구직자의 진로선택을 돕고 구직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을 지참하고, 행사 당일 구청을 방문해 면접에 응시하면 된다.은평구 관계자는 “이번 취업박람회를 통해 지역 구민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은평구 생활경제과(351-6822~7)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