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2017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 사회공헌 대상 수상

메트라이프생명, '2017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 사회공헌 대상 수상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전경진 기자] 메트라이프생명은 한국경영인증원이 주최하는 제16회 '2017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에서 사회공헌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글로벌스탠다드경영대상은 효율적인 경영시스템을 바탕으로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기업을 발굴, 시상한다. 한국경영인증원이 지난 2002년부터 주최하며 매년 사회공헌, 품질경영, 지속가능경영, 가족친화경영 등을 포함해 8개 분야의 우수 기업과 기관을 선정한다.메트라이프생명은 '건강한 금융생활과 더 나은 삶'을 목표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워크투헬프(Walk to Help) 사회공헌캠페인, DIY자원봉사, 가족자원봉사, 재능봉사, 모금캠페인 등이 대표적이다.

또 메트라이프생명은 지난 2005년 메트라이프코리아재단을 설립했다. 메트라이프코리아 재단은 메트라이프의 글로벌 사회공헌 전략을 한국에 맞게 적용, 운영한다. 특히, 금융업의 특성을 반영한 '금융건강' 사회공헌 전략을 통해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건강한 금융생활을 위한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전경진 기자 kj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