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항만공사 '해운물류 청년취업아카데미' 19일 개강

김정훈 경기평택항만공사 전략기획팀장이 해운물류 청년 취업아카데미 개강식에 참석해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하고 있다.

김정훈 경기평택항만공사 전략기획팀장이 해운물류 청년 취업아카데미 개강식에 참석해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하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평택)=이영규 기자] 경기도 평택항 해운물류 청년 취업아카데미가 19일 개강했다.

경기평택항만공사는 이날 서울 종로구 사직로 한국국제물류협회에서 '2017 해운물류 청년 취업아카데미'를 개강하고 선발된 교육생 40명을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했다고 밝혔다.2개월 간 진행되는 해운ㆍ물류 청년 취업아카데미는 해운물류 분야 이론교육과 현장체험교육으로 나눠 진행된다. 이론교육은 한국국제물류협회에서, 체험교육은 평택항 마린센터에서 진행된다.

주요 교육내용은 해운물류 분야 이론 및 현장교육 멘토링, 취업 선ㆍ후배 간 네트워킹 데이 등이다.

김정훈 평택항만공사 전략기획팀장은 "해운ㆍ물류 분야 전문 인력을 양성해 청년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자 이번 아카데미를 마련하게 됐다"며 "양질의 이론 및 현장교육을 제공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일자리 창출 사업을 발굴 확대해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 경영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