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다음달 9일 문화이벤트 '손열음의 음악편지' 개최

[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엔제리너스커피가 다음달 9일 피아니스트 '손열음의 음악편지'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엔제리너스가 진행하는이번 문화이벤트는 모차르트 협주곡 최고연주상, 콩쿠르 위촉작품 최고연주상까지 휩쓴 피아니스트 손열음의 저서 <하노버에서 온 음악편지>에서 이름을 딴 손열음의 음.악.편.지 중 세번째 프로그램인 '내 인생의 영감'으로, 스타 피아니스트 손열음이 직접 들려주는 베스트셀러 속 음악이야기다. 이번 행사는 롯데 콘서트홀과 연계이벤트를 통해 진행된다.
엔제리너스

엔제리너스

원본보기 아이콘

엔제리너스커피 문화 이벤트는 이날부터 다음달 1일까지 엔제리너스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 100명과 엔제리너스 모바일앱 우수고객 140명, 우수 바리스타 등 모두 350명을 대상으로 다음달 9일 오후 3시 잠실 롯데월드몰 롯데 콘서트홀에서 진행한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이번 문화이벤트는 다가오는 가을을 기다리며 마음을 위로해줄 수 있는 따뜻한 연주자 손열음의 감성적인 피아노 연주 공연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엔제리너스커피 특유의 따뜻함이 가득한 특별한 문화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