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에서 골프 시즌 준비하세요"

"AK플라자에서 골프 시즌 준비하세요"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AK플라자가 골프 용품 프로모션에 나섰다.

AK플라자는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얼어바웃골프'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의류, 클럽, 골프백, 골프화 등 골프 용품을 할인 판매하는 '홀인원'과 골프장, 부킹, 선블록, 건강식품, 와인 등 라운딩에 필요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올인원' 등 2가지 테마로 이뤄진다. 골프 용품뿐 아니라 라운딩 전과 후를 아우르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골프의 시작에서 끝까지 필요한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퍼팅 성공 횟수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퍼팅의 달인 이벤트, 컬러볼 뽑기 이벤트, 롱기스트 선발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분당점은 27일까지 1층 이벤트 홀 홀인원존에서 직수입 골프웨어 특집전을 연다. 보그너, 쉐르보 골프의류를 최대 60%, 빈폴골프, 캘러웨이, 잭니클라우스 골프 의류를 최대 70% 할인한다. 아울러 풋조이 골프웨어와 슈즈를 전 품목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혼마 베레스 2스타 드라이버는 30% 할인된 75만원에 판다. 올인원존에서는 운동 전후 스킨케어 관련 제품인 닥터지 브라이트닝업선케어와 하이드라 인텐시브 스킨미스트를 1만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홍삼정 액티브 골프 에디션 제품을 15% 할인된 3만5700원에 판다. 그늘집에서 즐길 수 있는 PGA투어 공식 지정 와인 베린저의 초대전을 열어 5만원 이상 구매 시 골프 와인 전용 케이스를 증정한다. 구로본점은 9월 1~7일 지하 1층 이벤트 홀에서 홀인원 테마로 엘로드 티셔츠를 7만9200원에, 와이드앵글 바람막이를 5만9000원에 판매한다. 카타나 제펜 볼티오4 드라이버를 30개 한정으로 59만원에, 마루망 경량 캐디백을 23만원에 할인 판매한다.

같은 기간 수원AK타운점은 5층 이벤트홀에서 유명 골프웨어 특가전을 연다. 잭니클라우스, 캘러웨이, 까스텔바작 골프웨어를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골프 클럽 특집을 통해 마루망 마제스티 VQ6 우드를 5점 한정으로 88만원에, 캘러웨이 투볼 퍼터를 5점 한정으로 23만원에 판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