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수분 쿠션 블러쉬 출시

촉촉한 수분광ㆍ생생한 컬러감으로 생기 표현

더페이스샵, 수분 쿠션 블러쉬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더페이스샵은 촉촉한 수분광과 생생한 컬러가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하는 ‘수분 쿠션 블러쉬’ 3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수분 쿠션 블러쉬는 최근 과즙상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제품으로, 맑은 혈색의 생기 넘치는 볼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블러쉬를 한 것만으로도 부담스럽지 않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촉촉한 수분효과를 위해 비타민베리 오일, 패션플라워 오일, 로즈힙 열매 오일 등 3가지 보습 오일을 섞은 베리 오일 콤플렉스를 함유해 볼 위에 윤기 있는 수분광을 더한다.

한 번의 터치로도 컬러막을 씌운 듯 생생하고 투명한 컬러감을 선사하고, 피지 조절효과가 있는 피팅 폴리머 기술이 적용돼 매끄러운 사용감이 피부결을 고르게 정돈하고 우수한 롱웨어 효과가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지속시킨다. 컬러는 레드, 핑크, 코랄 총 3호수로 출시된다. 가격은 1만2000원.

더페이스샵 담당자는 “쿠션형태의 블러쉬로 촉촉함과 맑은 컬러감을 동시에 선사할 수 있다”며 “자연스럽게 생기 넘치는 인상을 완성하고 싶은 고객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