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바다목장 포스터 첫 공개…이서진X에릭X윤균상(feat.한지민)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 공식 포스터 / 사진=tvN 제공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 공식 포스터 / 사진=tvN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 공식 포스터가 첫 공개됐다.

오는 8월 4일 첫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 측이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바다목장 편'에서는 지난 '어촌 편3'에서 훈훈한 형제애를 자랑한 바 있는 이서진 에릭 윤균상 3형제가 여름 득량도를 배경으로 따뜻한 웃음과 소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공개된 공식 포스터 속에는 푸르른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진 바다목장에서 산양 가족들과 함께 어울리고 있는 3형제 모습이 담겨있다. 먼저 과거 '정선 편'에 등장해 이서진과의 케미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산양 잭슨이 변하지 않은 모습으로 바다 목장에서 여유롭게 건초를 먹고 있어 반가움을 더한다.

에릭 윤균상 품에 안겨 있는 아기 산양 모습도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절로 미소를 짓게 한다. 지난 예고편에서 산양 잭슨이 할머니가 되어 돌아온 모습이 공개됐는데 두 아기 산양은 잭슨의 후손들로 추정돼 더욱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층 더 풍성해진 산양 잭슨네와 3형제 이서진 에릭 윤균상의 케미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지민

한지민

원본보기 아이콘

또 지난 달 29일 공개된 '삼시세끼' 예고 영상에는 한 여성의 목소리가 흘러나와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영상에서 한지민은 이서진에게 "일 좀 해라. 출연료 분당 계산해야 하는 거 아니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지민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은 전라남도 고흥과 보성 사이에 위치한 섬 득량도를 배경으로 목장을 운영하는 모습을 그린다. 이서진, 에릭, 윤균상이 고정멤버로 출연하며 오는 4일 오후 9시 50분 첫방송된다.


아시아경제 티잼 박현윤 기자 yoon2127@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