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파워블로거 초청 팸 투어 실시

곡성군 파워블로거 초청 팸 투어 실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곡성군(군수 유근기)은 인터넷 여론을 지배하는 파워블로거 5명을 초청해 곡성 관광 매력 입소문 마케팅에 나섰다.

지난 28일과 29일까지 1박2일로 실시되는 이번 팸 투어는 맛·여행·문화예술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서울 수도권 파워블로거에게 곡성의 숨겨진 명소와 지역특산품을 이용한 먹거리 체험 등을 통해 관내 주요 관광자원의 다양하고 참신한 홍보를 위해 마련됐다. 팸 투어 첫날인 28일은 곡성군에서 운영하는 여름 여행상품인 “곡성 한바퀴 개미진 여름여행 프로그램”에 참여해 여름에 걸 맞는 체험 프로그램인 은어잡기, 은어 훈제구이, 계곡 및 하우스 수영장 물놀이 등 곡성만의 특색을 살린 관광 상품의 우수성을 온라인상에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로 삼을 예정이다.

둘째 날인 29일은 곡성군 청소년야영장에서 여름철 대표 체험거리인 섬진강 래프팅과 자전거 라이딩을 통해 섬진강의 때 묻지 않은 생태계의 아름다움과 시원함, 스릴 넘치는 레포츠의 느낌을 그대로 파워블로거 SNS에 담아 홍보할 계획이다.

곡성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곡성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인터넷 미디어를 통해 효율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계층을 초청한 가운데 팸 투어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더욱 많은 관광객이 곡성군을 방문해 곡성의 매력에 흠뻑 취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