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MINI 5도어 도이치 에디션 30대 한정 출시…3590만원

컴포트 액세스, 후방카메라 등 운전자 편의 사항 추가

뉴 MINI 5도어 도이치 에디션

뉴 MINI 5도어 도이치 에디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MINI의 공식 딜러사인 도이치모터스가 뉴 MINI 쿠퍼 5도어 모델기반에 옵션을 추가한 도이치 에디션 30대를 한정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뉴 MINI 5도어 도이치 에디션은 일반 모델에는 적용되지 않았던 조합을 통해 디자인 요소와 편의장비를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현재 전국 도이치모터스 MINI 전시장에서 예약판매 중이며 가격은 3590만원이다.도이치 에디션에는 기존 5도어 모델에는 적용되지 않았던 멜팅실버 바디 컬러를 적용하고 MINI 블랙수트 에디션에 적용됐던 16인치 빅토리 스포크 블랙 휠이 추가됐다. 또 블랙 색상의 루프, 미러 캡과 함께 전면 그릴과 트렁크 핸들 역시 피아노 블랙컬러로 마감해 통일감을 갖췄다. 내관은 새틀라이트 그레이 인테리어 컬러와 피아노 블랙 인테리어 트림을 적용해 보다 밝은 느낌으로 개방감을 줬다.

편의사양도 업그레이드 됐다. 앞좌석 도어와 트렁크 리드를 스마트키를 누르지 않고도 여닫을 수 있는 '컴포트 액세스'뿐 아니라 LED 헤드라이트와 와이퍼에 오토모드가 추가돼 운전자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후방카메라의 적용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주차 역시 가능하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