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 하프스터디, 순간기억 반쪽학습법 구현

[단신] 하프스터디, 순간기억 반쪽학습법 구현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순간기억 반쪽학습법을 구현한 '하프스터디'가 인기다. (주)하프는 '특허받은 반쪽학습법 : 2017형 하프스터디 암기왕'이 수험생으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모든 연령대에서 이용이 가능한 '2017형 하프스터디 암기왕'은 삼성 갤럭시탭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학습기다. 이 학습기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 한문 등 언어 학습에 있어 특화돼 있다.

이 학습기는 ▲이미지 ▲애니메이션 ▲주요테마학습 등을 통해 입체적 학습이 가능하다. 또 이용자가 '반쪽학습 훈련'을 통해 빠르고 정확하게 기억할 수 있도록 체계화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반쪽학습법은 속도감 있는 스피칭이 가능해, 실전 능력 배양에도 상당한 도움을 준다고 하프 측은 설명했다. 이외에도 이 학습기는 30만개 이상의 콘텐츠도 제공한다. 전자사전으로도 이용할 수 있어 공무원 시험이나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도 적합하다.

회사 관계자는 "하프스터디는 교육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고, 산업대상 학습기 부문도 수상하는 등 차별화된 학습 방법과 그 우수성을 이미 입증 받았다"고 강조했다.
[단신] 하프스터디, 순간기억 반쪽학습법 구현 원본보기 아이콘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