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한대, 제10회 청풍기전국유도대회 대학부 단체전 우승

세한대학교 대학부 단체전 우승

세한대학교 대학부 단체전 우승

원본보기 아이콘

"전남 유도 메달 잔치~여수시청 일반부 단체전 준우승"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충북 청주대학교 석우문화체육관에서 23일부터 27일까지 펼쳐진 제10회 청풍기전국유도대회 단체전에서 세한대학교(하종웅, 이동윤, 김성훈, 황성수, 양창일, 성종진)가 부산 동의대를 3:2로 제압하면서 대학부 단체전에서 우승을 거머쥐었다.또한, 대학부 개인전에서는 -90㎏에서 하종웅(세한대학교)선수가 용인대 고민혁선수를 한판승으로 제압하며 우승을 차지하고, -60kg 장석진(세한대)선수는 3위를 차지했다.
여수시청 일반부 단체전 우승

여수시청 일반부 단체전 우승

원본보기 아이콘

한편, 여자 고등부 김아현(-78kg 여수정보고)선수는 김유진(영선고)을 절반승으로 눌러 1위를 차지했고, 김다혜(+78kg 여수정보고)선수 2위, 선채림(-70kg 여수정보고)선수 3위, 남자 고등부 김민영(-66kg 순천공고) 3위, 여자 일반부 서하나(-57kg 전남체육회) 3위, 남자 일반부 김정훈(?66kg 여수시청), 이진성(-73kg 여수시청)선수가 3위를 차지하며 메달 잔치를 벌였다.

이밖에도 일반부 단체전에서도 여수시청(김정훈, 이진성, 김왕식, 김영훈, 정병철, 한경수)이 준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으며 전남 유도의 미래를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