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마블이다" 더페이스샵, 마블 협업 제품 출시

슈퍼 히어로 캐릭터와 손잡고 다양한 품목 선봬

"이번에는 마블이다" 더페이스샵, 마블 협업 제품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더페이스샵은 슈퍼 히어로 '마블' 캐릭터와 손잡고 '더페이스샵X마블' 협업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더페이스샵X마블 협업 라인에는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토르, 블랙 위도우 등 마블의 어벤저스 캐릭터들이 담겼다. 자외선차단제부터 메이크업 아이템, 남성, 헤어까지 다양하다. 더페이스샵은 키덜트 족과 다양한 연령층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캐릭터 특유의 색깔이나 무기 디자인 등 세상을 구하는 히어로의 파워풀한 감성을 입혀 소장가치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대표 제품인 '안티 다크닝 쿠션'과 '아이스 에어 퍼프 선'은 마블 히어로 중 캡틴 아메리카를 테마로 디자인됐다. 안티 다크닝 쿠션의 경우 캡틴 아메리카의 심볼인 방패를 차용해 고온다습한 환경에서도 화장이 무너지지 않는 안티다크닝 쿠션의 강력한 컬러 래스팅 효과와 어떠한 공격도 막아내는 방패의 성능을 표현했다.

색조 제품들은 여름 시즌 강렬하고 팝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레드, 블루 등 트렌디한 색상과 매트, 글리터 등 차별화된 제형의 아이템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