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 모바일게임 기대작 '택티컬리더'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 지급

구글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출시 예정인 모바일게임의 다양한 아이템을 가장 먼저 확보할 수 있는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사진=헝그리앱

사진=헝그리앱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이달 말 출시를 앞둔 ‘택티컬리더’로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보석 500개’를 제공한다. 아울러‘페이스북 공유하기’, ‘출시 후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하면 ‘보석 550개’를 추가로 지급한다.저스티스소프트(대표 권대윤)에서 개발한 ‘택티컬리더’는 과거, 판타지, SF, 현대 등 시공간을 초월한 유닛들을 이용해 상대 플레이어와 대전하는 실시간 턴제 전략 PVP 게임이다.100여 가지의 유닛 스킬 조합과 필드에서의 전략적인 움직임으로 깊이 있는 전략 승부를 즐길 수 있다. 6월28일 오전 10시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모비’는 ‘리니지M’, ‘솔리더스’, ‘아제라: 아이언하트', ‘뮤오리진’, ‘펜타스톰 for Kakao’, ‘파이널 블레이드’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다크어벤저3’, ‘파이널판타지XV: 새로운 제국’, ‘서먼레전드’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유저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