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9일 단 하루 티몬 ‘슈퍼꿀딜’서 45% 특별 할인

6000개 한정수량 판매… 지난해 이어 올해도 조기마감 예상

파파존스, 9일 단 하루 티몬 ‘슈퍼꿀딜’서 45% 특별 할인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한국파파존스가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이하 티몬)를 통해 4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파파존스의 티몬 ‘슈퍼꿀딜’은 9일 단 하루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깜짝 할인 이벤트다.파파존스의 라지 사이즈 베스트피자와 콜라 1.25ℓ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45%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해당 피자는 파파존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수퍼파파스’와 여성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아이리쉬 포테이토’ 피자이다.

티몬 ‘슈퍼꿀딜’ 이벤트의 ‘수퍼파파스(L)’ 세트 메뉴는 1만5560원에, ‘아이리쉬 포테이토(L)’ 세트 메뉴는 1만5010원에 판매된다. 수량은 총 6000개 한정이다.

티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만큼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한편 ‘수퍼파파스’는 미국 정통 피자 맛을 그대로 구현한 가장 베이직한 피자 메뉴로, 항상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진한 갈릭 소스와 아일랜드 사람들이 가장 즐겨 먹는 포테이토가 잘 어우러져 있는 것이 특징인 ‘아이리쉬 포테이토’ 피자 역시 꾸준한 사랑을 받는 인기메뉴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