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차 음료 시장 공략… 홍찻잎 우린 '골드피크 티' 2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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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국내 차 음료(RTD) 시장 공략에 나섰다. 다변화하는 국내 차 음료 시장에서 홍찻잎을 직접 우린 '프리미엄 아이스티'로 음료 한 병도 특별하게 마시려는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코카콜라는 홍찻잎을 직접 우려내 깊고 풍부한 홍차 본연의 향미를 살린 프리미엄 아이스티 '골드피크 티' 2종(오리지널, 라즈베리향)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골든피크 티는 2014년 북미 지역에서 단일 브랜드로 연간 매출액 1조원을 달성한 제품으로, 한국 코카콜라가 미국, 캐나다에 이어 전 세계 세 번째이자 아시아 최초로 국내 시장에 내놨다.

이 제품은 우바산 홍찻잎을 직접 우려 깊고 진한 홍차의 맛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깔끔하고 풍부한 맛으로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게 갈증을 해소하기에 적합하며, 브런치·디저트 등 다양한 요리에 부담 없이 곁들일 수 있어 일상생활 속에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470㎖ 페트 기준 1800원(편의점 기준)이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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